2024/10/21 2

학습에서 게임의 핵심 요소, 심리적 영향, 이점과 어려움

학습에서 게임의 핵심 요소 학습의 게임화에는 게임 메커니즘과 원리를 교육 환경에 통합하여 학생의 참여와 동기를 강화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핵심 요소에는 포인트, 배지, 순위표, 레벨, 챌린지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성취와 경쟁에 대한 학습자의 타고난 욕구를 활용하여 발전과 성취감을 조성합니다. 예를 들어, 학습자는 과제나 퀴즈를 완료하여 포인트를 획득하고 자료를 진행하면서 새로운 수준의 학습을 잠금 해제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복잡한 주제를 더 작고 관리하기 쉬운 목표로 세분화하여 학습 과정을 덜 힘들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레벨은 복잡한 주제를 더 작고 관리 가능한 덩어리로 나누어 학습자가 발전할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도전과 퀘스트는 종종 ..

카테고리 없음 2024.10.21

소셜 미디어 AI 알고리즘, 관심 경제, 윤리적 과제와 규제

소셜 미디어  AI 알고리즘Facebook, Instagram, TikTok,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사용자가 보는 콘텐츠를 선별하고 개인화하기 위해 AI 알고리즘에 크게 의존합니다. 이러한 알고리즘은 좋아요, 공유, 댓글, 시청 시간, 특정 유형의 게시물과의 상호 작용 등 사용자 행동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각 사용자에 대한 고유한 프로필을 구축합니다. 이 프로필을 기반으로 AI는 사용자가 어떤 종류의 콘텐츠에 참여할 가능성이 있는지 예측하고 유사한 게시물을 피드 상단에 푸시합니다. 이러한 수준의 콘텐츠 개인화는 양날의 검이 될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사용자가 흥미를 느끼는 콘텐츠를 보여줌으로써 사용자의 참여를 유지하고 플랫폼에서 보내는 시간을 늘립니다. 반면에 사용자는 자신의 ..

카테고리 없음 2024.10.21